RaZor (감상)

2011 올댓스케이트 spring

krumm 2011. 5. 31. 15:51



 좀 많이 지난 일이지만 5월 8일 올댓쇼 막공을 다녀왔었다. ㅋㅋ

 올레~~!! +_+



 사실 이런저런 일들이 많이 겹쳐서 다녀올까말까 매우 고민을 했었는데
 어찌어찌 다행스럽게 시간이 맞아떨어진데다가
갑자기 삘이와서 산 B석 젤 싼표가 분상승!!되어 무려 R석에서 그것도 내앞에 딱 한줄! 있는 그런 위치에서 보고 왔다 ㅋㅋㅋ
 그러나 담 공연은 땅그지가 되더라도 꼭 젤 좋은 자리에서 보고 말리라!!!


 연느님이 우리를 위하여 꽃단장을 하시고 오실것이기 땜시
 나도게 화장하고 쉬폰원피스차려입고 꽃답게 혼!자! 다녀왔ㅋㅋㅋ 
 누구 볼 사람도 없는데 무슨 꽃단장을 했냐며 남친님이 비웃어 주셨긔 ㅋㅋㅋ
  
 가는 길에 승냥이들의 기원이 담긴 멋진 플랭카드들을 보며 
 사진 찍고 싶었으나 혼자 비루한 폰카질 하긴 민망하여 ㅠㅠ

 이번 올댓쇼는 전반적으로 전보다 또 더 좋아졌다.
 특히 전광판! 배경으로 나오는 영상들이 훨씬 퀄리티도 좋아지고 연기에도 잘 어울리게 된것 같다.
 전에는 좀.. ㅠㅠ 비루했다면 이젠 세련되어진 느낌.
 
 나도 이제 앗쇼도 세번째고 슬슬 적응도 되고...
 뭔가 앗앗 하는 사이에 순식간에 그 모든 쇼가 지나가버렸다 ㅠㅠ
 
선수들 모두 좋았지만.
 해진이와 곽국대의 실력이 나날이 늘어가는 모습이 보여 뿌듯뿌듯 ㅋㅋ
 무엇보다 곽국대가 관객과 소통하는 능력, 무대를 휘어잡는 능력이 확~ 늘어난게 보여서 참 좋더라 ㅋㅋㅋ

 아댄 공연은 보통 지루하게 보는데 이번 공연은 아댄 공연이 무척 재밌었다..

 연느님은 언제나 말할 필요도 없이 최고!
 사실 ㅠㅠ 한 30초만에 다 끝난 기분 ㅠㅠ
 지젤도 피버도 난 그저 정줄을 놓고 이게 꿈인지 생신지 분간못 하다가 끝났을 뿐..

 연느님 공연 뒷 배경 영상은 나중에 집에와서 유투브 영상보면서 아 저랬구나 생각 났다 ㅋㅋㅋ



 올댓에서 올려준 영상 역시 올~레~!!!




 올댓쇼는 자꾸만 진화하고 있다 ㅋㅋㅋ